tantine et chocolat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Tartine et Chocolat

출산용품

아기가 눈 뜨고 잠드는 순간까지 타티네쇼콜라가 함께 합니다

타티네쇼콜라 내의류는 3가지 원칙을 준수합니다

  • 01. 소재에 대한 고집

    부드럽고 따스함이 있는 촉감과 흡습성, 내구성, 통기성이 뛰어난 최고의 코튼을 선택하고 계절마다 그 특성에 적합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 02. 기능에 대한 고집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오가닉 제품을 다루는 유기적 관리시스템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내의를 완성합니다.

  • 순수한 아기 피부를 위한 노력,
    쇼콜라 신소재 스토리

    아기의 피부두께는 1mm. 어른피부의 절반만큼의 두께로 건조하기 쉽고,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켜주는 피부장벽도 아직 발달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섬세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 타티네 쇼콜라는 소재,기능성을 중시합니다.

    퓨어 코튼(Pure Cotton)

    피부장벽이 약한 신생아에 적합하게 개발된 소재로 태지나 분비물을 잘 흡수하도록 천연 면을 이용한 흡습 속건 소재로 개발하였습니다. 아기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하며 면사의 독특한 제직으로 빨리 건조되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착용이 가능한 편안한 촉감의 소재입니다.

    에어 코튼(Air Cotton)

    아이의 피부두께는 성인의 1/5, 따라서 외부 자극에 주의 해야합니다.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엄마의 품처럼 포근한 부드러운 소재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한 결과 천연 면 60수를 이용하여 양면 쟈가드로 편직을 하여 중간에 공기 층이 형성되는 아주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개발하였습니다. 공기 층은 체온 조절에 예민한 아기들의 피부를 보호해 주며 흡습성도 뛰어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봄, 가을, 겨울 아주 더운 여름을 제외한 모든 시즌에 아기에게 적합한 소재입니다.

    웜 코튼(Warm Cotton)

    신생아 피부는 땀샘기능이 저하되어 있어 체온조절 기능이 어른에 비해 미비합니다. 겨울철 신생아와 유아에게 적합한 소재 중 원단 사이에 공기 층을 많이 함유 할 수 있는 삼중지 소재 웜 코튼을 개발하였습니다.
    아기 피부가 닿는 부분은 천연면 100%를 사용하였으며 원단 사이에 300데니아의 폴리솜을 넣어 공기 함유량을 높이고 스퀘어 퀼팅 직조방법으로 소재 안전성을 높여서 겨울철 외부의 찬공기로부터 우리아기의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개발하였습니다.

  • 03. 봉제에 대한 고집

    아기를 위해 착용감이 좋은 실루엣은 물론 매일 세탁해도 형태가 변하지 않도록 촘촘하게 봉제하는 것을 고집합니다.